최초로 SAYS는 3D화상영상을 통해 사람이 말을 할때

입, 혀, 치아, 그리고 입천장의 모양이 가려지지않은 상태에서 발음시 입안 내부가 어떻게 되어져야하는가를 정확히 보여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발음하기 어려운 소리

첫번째로 출시한 프로그램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과 모국어가 영어이지만 언어장애가 있어 발음하기 어려운 그룹으로 택했습니다.

현재 60개의 화상영상이 출시되어있고 앞으로 더 많은 단어들을 만들 예정입니다. 앞으로 업그레이드가 준비중이고 준비되는대로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1.5 버젼이고 향후 버젼 1.xx 까지 무료)

An example SAYS animation

 

학부모님 : 만일 자녀가 청각장애를 앓고 있거나 언어치료를 받고있다면 저히 프로그램이 자녀의 언어문제를 해결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언어치료자체를 대체할 수 는 없지만 치료과정를 도와주고 효과를 증가시켜 줄 것입니다. (필요시 언어치료사와 상담하십시요). 이 뿐만 아니라, 대부분 아이들은 지루하고 긴 설명보다는 시각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을 통해 신나게 언제든지 따라할 수 있어 공부의 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습니다. explanations.

 

영어학습

영어학습시 많은 사람들은 발음공부를 중요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확한 발음은 의사전달에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여러분 중 영어로 말하지만 다른사람이 당신의 영어발음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지요? 영어로 말할 때 좀 더 정확한 발음을 원하십니까? 발음공부에 있어 아주 간단한 방법을 찾으십니까? 그렇다면 여러분은 SAYS 를 필요로합니다.

언어장애가 있는 경우

여러분 중 실어증과 같은 언어장애로 언어치료사에게 상담을 받고 계신다면 SAYS 는 치료사와 상담치료시간외에도 언어를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프로그램이므로 원하시는 만큼 언제든지 공부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장기적으로 보아 많은 경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그램안내서를 보실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SAYSbrochure.pdf